본문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전자정부 누리집 로고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2024 정부 업무보고 국민과 함께하는 민생토론회 정부정책 사실은 이렇습니다 2024 정부 업무보고 국민과 함께하는 민생토론회 정부정책 사실은 이렇습니다

콘텐츠 영역

제2회 횃불한민족디아스포라 세계 선교대회 개막식

연설자 : 국무총리 연설일 : 2014.07.03
인쇄 목록

친애하는 기독교인 여러분,

기독교선교 횃불재단이 주최하는 두 번째 세계선교대회가 열리게 된 것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모국을 찾아오신 해외기독교인 여러분께 따뜻한 환영의 인사를 드리며, 이재훈 목사님, 김승욱 목사님을 비롯한 대회 관계자 여러분께도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1천 5백여 명의 해외동포들이 이처럼 한 자리에 모여 민족의 정체성과 자긍심을 드높이는 일은 그 의미가 매우 크다고 생각합니다.

세계 곳곳에 살고 있는 해외동포들은 지금처럼 번영하는 대한민국을 만드는 데 훌륭한 밑거름이 되어왔습니다.

정부는 해외동포 여러분이 한국인으로서 더 큰 자부심을 가질 수 있도록 재외동포 교류사업, 교육·문화사업 등의 정책을 적극적으로 추진해 나갈 것입니다.

지금 우리는 국가적으로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과거 이스라엘 민족에게 내려주셨던 하나님의 은혜가 우리나라에도 임할 수 있도록 여러분께서 많이 기도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의인의 간구는 역사하는 힘이 크다’는 야고보서 5장 16절

하나님의 말씀대로 이러한 우리 모두의 소망이 반드시 이뤄질 수 있기를 바랍니다.

아울러 ‘성령을 받으라’는 주제로 열리는 이번 대회를 통해 여러분의 신앙이 더욱 굳건해지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이전다음기사 영역

하단 배너 영역

지금 이 뉴스

추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