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전자정부 누리집 로고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2024 정부 업무보고 국민과 함께하는 민생토론회 정부정책 사실은 이렇습니다 2024 정부 업무보고 국민과 함께하는 민생토론회 정부정책 사실은 이렇습니다

콘텐츠 영역

일일 정례 브리핑

2019.01.14 최현수 국방부 대변인
인쇄 목록
주말 좀 잘 쉬셨습니까? 날씨가 좀 풀리긴 했는데, 미세먼지 때문에 또 힘들어 하시는 분들 많으실 것 같습니다.

1월 14일 일일브리핑 시작하겠습니다.

장관께서는 오후 4시에 충남 계룡대를 방문하십니다.

차관께서는 오후 4시 20분에 KTV 생방송에 출연 예정입니다.

오늘 제공해 드릴 자료는 모두 5건입니다.

먼저, 국방부 장관 계룡대 방문과 관련된 보도자료는 추후에 제공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두 번째로 해군사관생도 순항훈련전단이 오늘부터 17일까지 중국 상해에 입항합니다.

순항훈련 마지막 개항지로 대한민국임시정부 수립 100주년 기념 등 다양한 행사를 가질 예정입니다.

세 번째로 방위사업청은 지난해 12월 28일부터 국방전자조달 홈페이지에 2019년도 국외조달 수리부속과 관련한 예비공고문을 제시 중입니다.

올해 국외조달 수리부속은 약 980억 원 규모로, 2,310개의 품목을 조달할 예정입니다.

네 번째로 방위사업청은 오늘부터 2월 1일까지 5,000억 원 이상의 예산 조기집행을 목표로 집중 지출심사 기간을 운영합니다.

설을 앞두고 중소기업체의 경영난 해소와 내수경기 활성화를 위한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병무청은 오늘부터 12월 20일까지 사회복무요원을 대상으로 사회복무요원 복무교육을 갖습니다.

올해 신설된 인권교육과 성격검사 등을 포함해서 다양한 교과 프로그램을 운영할 예정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보도자료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질문 있으시면 질문 받겠습니다.

질문 없으시면 오늘 브리핑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끝>

이전다음기사 영역

하단 배너 영역

지금 이 뉴스

추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