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전자정부 누리집 로고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2024 정부 업무보고 국민과 함께하는 민생토론회 정부정책 사실은 이렇습니다 2024 정부 업무보고 국민과 함께하는 민생토론회 정부정책 사실은 이렇습니다

콘텐츠 영역

함양산림항공관리소, “산림청 규제혁신 사례 홍보”

2020.10.29 산림청
인쇄 목록
함양산림항공관리소, “산림청 규제혁신 사례 홍보”
- 산불예방 등 산지정화 캠페인 병행 추진 -

□ 산림청 함양산림항공관리소(소장 이성관)는 10월 29일(목) 합천 해인사 일원에서 산불예방 경각심을 일깨우고 산림청 규제혁신 사례 등을 전파하고자 캠페인을 실시했다.

□ 이날 관리소 직원들은 쓰레기 수거 등 산지정화 활동과 연계한 산불예방 캠페인을 전개하고, ‘산림청 규제혁신 사례’ 리플릿과 홍보물품을 관광객들에게 전달하며 규제혁신에 대한 국민들의 참여와 관심을 부탁했다.

□ 2020년 산림청 규제혁신 사례로는 △산림보호구역 내 치유의 숲 조성 △신개발 목제에 대한 품질 시험방안 유연화 △자연휴양림 입장료 면제대상 확대 등 으로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누리집 주소에서 확인할 수 있다.
· https://blog.naver.com/koreareg/222023465963

□ 이성관 소장은 “지속되는 건조한 날씨로 산불발생 위험이 높아짐에 따라 산불예방 및 방지에 총력을 다할 것이며 또한, 산림청 규제혁신 사례를 국민들이 공감할 수 있도록 현장에서 적극적으로 홍보하고 발굴 및 개선하여 국민을 위한 더 나은 산림청이 되도록 노력하겠다” 고 밝혔다.

“이 자료는 산림청의 보도자료를 전재하여 제공함을 알려드립니다.”

이전다음기사 영역

하단 배너 영역

지금 이 뉴스

추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