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전자정부 누리집 로고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2024 정부 업무보고 국민과 함께하는 민생토론회 정부정책 사실은 이렇습니다 2024 정부 업무보고 국민과 함께하는 민생토론회 정부정책 사실은 이렇습니다

콘텐츠 영역

유동훈 문체부 차관, 코리아 그랜드세일 현장방문

통역·응급지원 등 행사 현황 점검…관계자 격려

2017.01.20 문화체육관광부
인쇄 목록

문화체육관광부 유동훈 제2차관은 20일 개막한 코리아그랜드세일 현장을 방문해 행사 현황을 집중적으로 점검했다.

유 차관은 먼저 행사지원센터를 방문해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외국인을 위한 관광통역 안내, 응급의료 지원, 와이파이 제공 등 종합적인 행사 지원 상황을 살펴봤다.

다음으로 두산타워를 방문해 행사 준비 관계자들에게 감사를 표하고 그 안에 입점해 있는 라인프렌즈 매장 등을 찾아 할인 품목과 할인율을 확인했다.

코리아그랜드세일 개막일인 20일 오전 관광객들이 서울 동대문두타몰을 방문하고 있다. (사진=저작권자 (c) 연합뉴스.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코리아그랜드세일 개막일인 20일 오전 관광객들이 서울 동대문두타몰을 방문하고 있다. (사진=저작권자 (c) 연합뉴스.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유 차관은 “이 행사를 계기로 평창동계올림픽에 대한 해외 관심도가 높아지고 우리 경제가 활력을 되찾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코리아그랜드세일 행사는 외래관광객을 유치해 경제 활성화를 도모하기 위해 기획, 지난 2011년부터 (재)한국방문위원회가 한국관광공사, 관광협회중앙회 등 관계 기관 및 단체들과 함께 이 행사를 개최하고 있다.

문의 : 문화체육관광부 국제관광기획과 044-203-2866

이전다음기사 영역

하단 배너 영역

지금 이 뉴스

추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