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전자정부 누리집 로고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2024 정부 업무보고 국민과 함께하는 민생토론회 정부정책 사실은 이렇습니다 2024 정부 업무보고 국민과 함께하는 민생토론회 정부정책 사실은 이렇습니다

콘텐츠 영역

‘전국 동시 그랜드세일’ 참여 전통시장 모집

250여개 시장 참가…휴가철(8월)·추석명절(9월)·김장철(11월) 진행

2015.07.31 중소기업청
인쇄 목록

“‘전국 전통시장 동시 그랜드세일’ 참여시장 모집합니다.”

중소기업청은 최근 경기침체로 고객이 줄어들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전통시장에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전국 약 250여개 전통시장이 동시에 참여하는 ‘전통시장 그랜드세일’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문화체육관광부에서 주관하는 코리아그랜드세일 행사와 연계돼 진행되는 전국 규모의 행사로, 전국 주요 전통시장을 포함한 약 250여개의 전통시장이 참여한다.

주요 행사 내용은 각 시장별 특성을 반영해 고객 감사세일, 특가판매, 경품행사 등의 다양한 이벤트로 구성될 예정이며, 휴가철·추석명절·김장철의 약 3회에 걸쳐 실시된다.

참여시장은 7월 29일부터 8월 5일까지 전국의 전통시장 및 상점가 대상으로 모집할 예정이며, 메르스 발생으로 피해가 큰 지역의 시장의 경우 우선 선정해 지원할 계획이다.

지원시장 선정 이후 8월부터는 각 시장별로 특성에 맞는 이벤트·홍보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이 펼쳐진다.

각 시장별 행사 정보는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홈페이지(www.semas.or.kr) 및 전통시장 공식 블로그 ‘북적북적 시장이야기’를 통해 안내될 예정이다.

중소기업청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경기침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전통시장의 활력회복 및 매출 확대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이전다음기사 영역

하단 배너 영역

지금 이 뉴스

추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