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전자정부 누리집 로고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2024 정부 업무보고 국민과 함께하는 민생토론회 정부정책 사실은 이렇습니다 2024 정부 업무보고 국민과 함께하는 민생토론회 정부정책 사실은 이렇습니다

콘텐츠 영역

화성기산 뉴스테이 1086가구 입주자 모집

국토부, “올해 1만 2000가구 공급“…보증금 선택제 통해 월세부담 ↓

2016.09.28 국토교통부
인쇄 목록

국토교통부는 SK건설이 29일부터 화성 기산동 150번지에 1086가구의 뉴스테이 입주자 모집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입주자를 모집하는 화성기산 ‘SK VIEW Park’는 전용면적 59~84㎡로 구성돼 있다. 특히 다양한 보증금선택제를 통해서 최대한 월임대료를 낮게 책정하는 임대조건을 제시할 계획이다.

재능기부자 등에 대한 특별공급은 다음달 2~4일까지 청약을 실시해 4일에 당첨자를 발표하고 일반공급은 5~6일까지 청약을 실시해 11일에 당첨자를 발표한다.

뉴스테이는 주택소유 여부, 소득수준 등과 관계없이 만 19세 이상 대한민국 국민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재능기부자 등에 대한 특별공급은 경기도 화성시 반월동 SK건설 모델하우스에서, 일반공급은 금융결제원 Apt2you 홈페이지(www.apt2you.com)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이번에 입주자를 모집하는 화성기산 ‘SK VIEW Park’ 뉴스테이는 동탄1신도시와 인접해 있어 편리한 생활 인프라 이용이 가능하다. 경부고속도로, 용인-서울고속도로, 수서발 KTX 등 교통여건도 양호하며 뉴스테이의 특징인 다양한 주거서비스도 제공받을 수 있다.

대지면적 7만 2460㎡에 지하 2층~지상 23층으로 총 13개동 1086세대 규모로 건설된다.

동탄1신도시 및 수원영통의 편리한 생활인프라를 이용할 수 있다. 인근에는 ‘삼성전자 나노시티 화성캠퍼스’ 등이 위치해 있으며 특히 2017년 1월에 ‘삼성전자 DSR센터’와 ‘삼성전자 17라인’이 준공될 예정이다.

경부고속도로와 용인~서울고속도로, 동탄~수원 도로가 인접해 있고 동탄2신도시에 수서발 KTX, GTX 동탄역이 개통 예정이다. 인덕원-수원 복선전철 반월역과 1km거리에 있다.

SK건설에 따르면 SK그룹과 연계한 서비스 및 공동체 활성화를 위한 서비스 등 다양한 차별화된 주거서비스를 제공한다.

SK그룹 연계카드 제공, SK텔레콤 스마트홈서비스, SK 와이파이 서비스, 약 3만여 권 이상의 전자책 이용이 가능한 SK전자책 도서관 서비스 등 SK그룹과 연계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카쉐어링서비스, 방문세차 및 차량점검서비스, 입주민 프리렌털 서비스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단지내에는 게스트하우스와 작은 도서관이 마련되고 워킹맘을 위한 어린이집, 재능기부자 특별공급을 통해 다양한 입주민 직접 강좌 프로그램을 통해 커뮤니티도 활성화할 예정이다.

국토부 관계자는 “연말까지 1만 2000가구의 뉴스테이 입주자를 모집할 계획이며 올해 5만 5000가구의 사업부지를 확보하고 2만 5000가구를 공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구체적인 입주자 모집일정 등 자세한 정보는 마이홈 포털 (www.myhome.go.kr)이나 신동탄 SK 홈페이지(www.dtsk3.co.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입주자모집 홍보관은 30일부터 공개된다.

이전다음기사 영역

하단 배너 영역

지금 이 뉴스

추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