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전자정부 누리집 로고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2024 정부 업무보고 국민과 함께하는 민생토론회 정부정책 사실은 이렇습니다 2024 정부 업무보고 국민과 함께하는 민생토론회 정부정책 사실은 이렇습니다

콘텐츠 영역

다음 달 30일 '코리아 세일 페스타' 개막

2016.09.01 KTV
인쇄 목록

앵커>

다음 달 말에 국내 최대 쇼핑관광축제인 '코리아세일 페스타'가 열립니다.

그 시작을 알리는 축제마당이 서울 코엑스 일대에서 펼쳐지는데요.

김성현 기자가 전해드립니다.

지난해 10월 전국 백화점과 할인점 등 유통업체에서는 '코리아 블랙프라이데이' 대형 할인행사를 열었습니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는 그 규모를 더욱 확대해 다음 달 29일부터 한달 여간 국내 최대 쇼핑관광축제인 '코리아세일 페스타'가 계속됩니다.

코리아세일 페스타의 시작을 알리는 축제마당이 나흘 간 서울 코엑스 일대에서 펼쳐집니다.

먼저, 다음 달 30일에는 케이팝 한류스타들이 참여하는 개막 공연이 열립니다.

무료로 즐길 수 있는 개막공연에는 최대 5만명의 관객이 몰릴 것으로 보입니다.

또, 6개 테마를 주제로 한 다양한 행사가 진행됩니다.

대표 할인 품목과 세일이벤트를 준비한 제조업체를 중심으로 참여 콘텐츠를 알리는 '이벤트 존'이 마련되고 천여명 규모의 상설무대에서는 클래식 등 맞춤형 공연을 비롯해 다양한 참여형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아이돌과 드라마 관련 상품을 판매하는 공간도 마련해 한류 상품도 판매할 계획입니다.

정홍곤 / 산업통상자원부 유통물류과 서기관

"가로수길과 같은 유명거리에 있는 레스토랑을 재연한 케이푸드 에비뉴하고요. 맛과 멋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푸드 스트리트를 운영할 계획입니다. 또한 케이투어존에서는 한국의 대표관광지를 VR로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도 마련하고 있습니다."

이번 행사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코리아 세일 페스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KTV 김성현입니다.
 

 

 

(KTV 국민방송 케이블방송, 위성방송 ch161, www.ktv.go.kr)

<ⓒ 한국정책방송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전다음기사 영역

하단 배너 영역

지금 이 뉴스

추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