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전자정부 누리집 로고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2024 정부 업무보고 국민과 함께하는 민생토론회 정부정책 사실은 이렇습니다 2024 정부 업무보고 국민과 함께하는 민생토론회 정부정책 사실은 이렇습니다

콘텐츠 영역

단풍에 물드는 현충사…가을 단풍맞이 행사

28~30일…단풍잎 코팅·페이스 페인팅 등 다채롭게 마련

2016.10.25 문화재청
인쇄 목록

오색 단풍으로 물든 현충사의 가을 정취를 만끽할 수 있는 ‘가을 단풍 맞이 행사’를 오는 28일부터 30일까지 개최한다. (사진 = 공감포토)
오색 단풍으로 물든 현충사의 가을 정취를 만끽할 수 있는 ‘가을 단풍 맞이 행사’를 오는 28일부터 30일까지 개최한다. (사진 = 공감포토)

문화재청 현충사관리소는 오색 단풍으로 물든 현충사의 가을 정취를 만끽할 수 있는 ‘가을 단풍 맞이 행사’를 오는 28일부터 30일까지 개최한다.

현충사를 아름답게 수놓을 가을 단풍은 오는 28일부터 다음달 12일까지 절정을 이룰 것으로 예상된다.

현충사관리소는 이 시기에 맞춰 현충사를 찾는 관람객이 즐겁게 참여할 수 있는 다채로운 체험행사를 준비했다.

ㅔ

행사 기간에 현충사를 방문하는 관람객에게는 고운 단풍잎을 오래 간직할 수 있는 단풍잎 코팅과 어린이 동반 관람객 선착순 200팀을 대상으로 즉석 사진을 무료로 제공한다.

특히 어린이에게 인기가 높은 얼굴에 단풍 무늬 페이스 페인팅과 낙엽 밟기 행사, 친구들 그림 알록달록 색 입히기 등도 함께 즐길 수 있다.

화려한 가을 산과 차별되는 현충사만의 색다른 가을 풍경을 만끽할 수 있는 이번 행사는 가족과 연인, 친구와 함께 아름다운 가을 추억을 만들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문화재청 현충사관리소는 앞으로도 문화유산의 가치를 다함께 누릴 수 있는 다양한 문화유산 향유 프로그램을 꾸준하게 마련해 시행할 계획이다.

이전다음기사 영역

하단 배너 영역

지금 이 뉴스

추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