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전자정부 누리집 로고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2024 정부 업무보고 국민과 함께하는 민생토론회 정부정책 사실은 이렇습니다 2024 정부 업무보고 국민과 함께하는 민생토론회 정부정책 사실은 이렇습니다

콘텐츠 영역

“아이와 형제·자매가 주는 행복한 이야기를 찾습니다”

복지부, ‘아이좋아 둘이좋아, 사진이 있는 수기 공모전’ 실시

2014.10.22 보건복지부
인쇄 목록

보건복지부는 저출산 인식개선 캠페인의 일환으로 22일부터 11월 16일까지 ‘아이좋아 둘이좋아, 사진이 있는 수기 공모전’을 실시한다.

공모는 난임을 극복한 부부, 다둥이 자녀를 둔 부모, 성인이 된 다둥이 형제·자매 등 총 3개 부문으로 나누어 진행된다.

응모를 원하는 사람은 ‘축복과 사랑으로 찾아온 우리 아이 탄생기’, ‘아이들이 있어 행복했던 순간’, ‘형제·자매가 있어 행복하고 감사한 이야기’라는 각각의 이야기를 작성해 사진과 함께 제출하면 된다.

공모전 참여는 공모전 웹페이지(birth.publicmarketing.co.kr)에서 가능하다.

수상자 및 작품 발표는 11월 25일(화) 공모전 공식 웹페이지 및 ‘아이좋아 둘이좋아’ 캠페인 블로그(blog.naver.com/babybirth_mw)와 페이스북(www.facebook.com/babybirth.mw) 등을 통해 공지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공모전 웹페이지와 공모전 운영사무국(02-320-8933)을 통해 할 수 있다. 

복지부 관계자는 “공모전을 통해 자녀로 인한 가정의 행복을 다시 한 번 체감하고 두 자녀 이상 출산에 대해 긍정적인 인식을 더욱 넓힐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공모전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한다”고 밝혔다.

한편, 복지부는 이달부터 지상파 TV 등을 통해 형제·자매가 함께 자라며 서로를 통해 배우는 것이 행복한 교육이라는 다자녀의 중요성을 강조하는 공익 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

문의: 보건복지부 인구정책과 044-202-3363

이전다음기사 영역

하단 배너 영역

지금 이 뉴스

추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