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전자정부 누리집 로고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2024 정부 업무보고 국민과 함께하는 민생토론회 정부정책 사실은 이렇습니다 2024 정부 업무보고 국민과 함께하는 민생토론회 정부정책 사실은 이렇습니다

콘텐츠 영역

설 연휴 특별한 한 끼를 찾아서!

2018.02.14 .
인쇄 목록
설연휴 특별한 한기를 찾아서! 설연휴를 맞아 오래만에 모인 우리가족, 특별한 저녁을 위해 선택한 외식 메뉴는 지역 대표 음식이다. 연중무휴로 운영하는 식당이 많아 고민을 덜었다. 상차림 시간을 절약하고 맛있는 음식도 먹으니 묵혔던 안부와 정겨운 수다가 쉴 새 없이 쏟아진다.
이미지설명 새콤달콤 육수와 쫀득한 생선회. 포항(환여횟집) 꽉 찬 살말이 일품. 영독(대게종가) 품질좋은 굴비가 주인공. 영광(도래지한식) 몸도 마음도 사르르 녹는 맛. 부안(바다마을식당) 호랑이 기운이 가득. 무안(무안참뻘낙지) 58년 전통의 맛. 의정부(오뎅식당) 왕 대접 받고 싶은 자 이천으로 가라 이천(정일품) 잦과 두불의 파격저인 만남. 가평(채원) 국물 맛이 끝내줘요. 단약(박쏘가리) 청정지역에서 맛보는 한우 암소와 곤드레나물. 횡성(장미산장) 제주 향토 음식의 모든것. 서귀포(새화리 해녀의 집) 다이어트 걱정 없는 푸짐한 한 끼. 안동(촌닭) 바다가 완성환 맛. 강릉(옛날초당순두부) 3대째 이어지는 이바이 입맛. 속초(단천식당) 잊을 수 없는 감칠맛. 태안(딴뚝통나무집) 전통 방식으로 요리한 돼지. 제주(돔베돈) 올해 몸보신은 인상어죽으로 끝. 금산(저곡식당)
자료제공

이전다음기사 영역

하단 배너 영역

지금 이 뉴스

추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