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전자정부 누리집 로고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2024 정부 업무보고 국민과 함께하는 민생토론회 정부정책 사실은 이렇습니다 2024 정부 업무보고 국민과 함께하는 민생토론회 정부정책 사실은 이렇습니다

콘텐츠 영역

평창 동계올림픽·패럴림픽

동계패럴림픽 점검…‘제7차 IPC 프로젝트 리뷰’

1~5일 평창·서울서 개최…테스트이벤트·성황봉송 등도 점검

2016.12.02 평창동계올림픽조직위원회
인쇄 목록

동계패럴림픽대회의 준비상황을 점검하기 위한 제7차 IPC 프로젝트 리뷰가 5일까지 열린다. (사진 = 평창동계올림픽조직위)
동계패럴림픽대회의 준비상황을 점검하기 위한 제7차 IPC 프로젝트 리뷰가 5일까지 열린다. (사진 = 평창동계올림픽조직위)

2018년 3월 9일 개막하는 동계패럴림픽대회의 준비상황을 점검하기 위한 국제패럴림픽위원회(IPC)의 제 7차 프로젝트 리뷰가 열렸다.

평창과 서울에서 5일까지 열리는 이번 프로젝트 리뷰는 지난 1일부터 이틀간 조직위 평창주사무소에서 실무회의를 가진 뒤 5일 서울사무소에서 지휘부 회의 일정으로 개최된다.

회의에는 IPC 자비에르 곤잘레스 사무총장과 타노스 코스토폴로스 패럴림픽 통합국장, 스테파니 켈러 호스피탈리티, 의전·이벤트 국장, 크래그 스펜스 미디어·커뮤니케이션국장 등 16명이, 조직위에서는 이희범 위원장과 여형구 사무총장, 김재열 국제부위원장 등 지휘부를 비롯한 담당자 등 50여 명이 참석했다.

IPC와 조직위는 이번에 선수촌과 숙박, 수송, 출도착, 홍보를 비롯해  테스트이벤트와 문화, 성화봉송, 마케팅, 의무 등 패럴림픽 전반에 대해 부문별로 점검한 뒤 올림픽플라자와 선수촌 등에 대한 현장 방문도 진행한다.

이희범 조직위원장은 “장애 극복과 인간의 한계를 뛰어넘는 도전과 용기를 보여주는 패럴림픽의 성공이 진정한 올림픽의 성공”이라며 “이번 프로젝트 리뷰에서 성공적인 평창 패럴림픽대회 준비를 위한 충분하고 생산성 있는 논의가 이뤄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문의 : 평창동계올림픽조직위원회 보도지원부 033-350-2106

이전다음기사 영역

하단 배너 영역

지금 이 뉴스

추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