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전자정부 누리집 로고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2024 정부 업무보고 국민과 함께하는 민생토론회 정부정책 사실은 이렇습니다 2024 정부 업무보고 국민과 함께하는 민생토론회 정부정책 사실은 이렇습니다

콘텐츠 영역

충주국유림관리소, 산림분야 재정지원일자리사업 모집

2021.01.11 산림청
인쇄 목록
충주국유림관리소, 산림분야 재정지원일자리사업 모집

□ 산림청 충주국유림관리소(소장 이일섭)는 산림보호와 지역사회 취약계층 일자리 창출에 기여하고자 산불전문예방진화대, 산림병해충예찰방제단, 산림보호지원단, 임도관리단 등 재해예방인력 76명을 채용한다고 밝혔다.

□ 산불전문예방진화대는 산불감시 및 진화, 보호활동을 하며, 산림병해충예찰방제단은 소나무재선충병 등 예찰·조사·방제 등의 방제활동을, 산림보호지원단은 산림정화활동·불법행위 감시활동을, 임도관리단은 임도 낙석 및 임도 지장목 제거·임도 유지관리 등의 활동을 하게 된다.

□ 신청서 접수는 직접 방문(국유림관리소) 또는 우편으로 접수하고, 서류접수는 1월 15일까지이며, 선발과정은 1차 서류심사 및 2차 실기시험과 면접을 통해 최종 합격자를 선발한다. 자세한 신청자격 및 선발기준은 산림청 홈페이지(www.forest.go.kr)에서 공고문을 참고하면 된다.

□ 이일섭 충주국유림관리소장은 “국유림관리소에서는 지속적으로 일자리 창출을 통해 지역발전에 이바지하고자 하고 있으니 지역주민들의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이 자료는 산림청의 보도자료를 전재하여 제공함을 알려드립니다.”

이전다음기사 영역

하단 배너 영역

지금 이 뉴스

추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