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전자정부 누리집 로고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2024 정부 업무보고 국민과 함께하는 민생토론회 정부정책 사실은 이렇습니다 2024 정부 업무보고 국민과 함께하는 민생토론회 정부정책 사실은 이렇습니다

콘텐츠 영역

국민연금 홍보대사 탤런트 이순재·가수 티아라 지연

1년간 캠페인 광고·현장홍보 참여

2010.02.23 국민연금공단
인쇄 목록

국민연금공단은 탤런트 이순재씨와 그룹 티아라의 멤버 지연양을 국민연금 홍보대사로 위촉했다고 23일 밝혔다.

현재 시트콤 ‘지붕뚫고 하이킥’을 통해 폭넓은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는 이순재씨와 드라마 ‘공부의 신’으로 가수활동 외에 연기자로서도 활발히 활동 중인 지연양은 앞으로 1년 동안 국민연금 홍보모델로서 광고 출연 및 각종 현장 홍보에 참여하는 등 국민연금을 널리 알리는 데 앞장설 예정이다.

탤런트 이순재씨와 가수 티아라 지연
                 < 탤런트 이순재>                           <가수 티아라 지연>
 
이번 홍보대사 선정으로 공단은 TV·라디오 캠페인 광고, 지면광고 등 각종 활동에 이들을 참여시켜 국민연금 홍보 효과를 높이고, 국가를 대표하는 복지기관으로서 국민에게 더욱 친숙한 이미지로 다가선다는 방침을 세우고 있다.

공단은 “대표적인 아버지의 모습으로 존경받는 이순재씨와 젊은 세대의 아이콘인 지연양이 가장 기본적인 노후준비 수단으로 국민연금의 필요성을 널리 알리는데 십대부터 장년층에 이르기까지 공감대를 확산시킬 것에 큰 역할을 할 것”이라고 기대감을 나타냈다.

문의 : 국민연금공단 홍보실 02-2240-1042
 

이전다음기사 영역

하단 배너 영역

지금 이 뉴스

추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