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 예방 국민여러분의 적극적인 동참이 필요합니다 방역대응 경제 지원 예방수칙 힘내라! 대한민국 사실은 이렇습니다 전문가 시각

img-news

콘텐츠 영역

유대종 외교부 기획조정실장, 추석 명절을 맞아 한누리학교 지역아동센터 방문

외교부 2019.09.11
□ 유대종 외교부 기획조정실장은 2019.9.11.(수) 오후 서울 양천구 소재 「한누리학교 지역아동센터」를 방문하여 센터를 이용하는 양천구 거주 아동들에게 추석 명절 선물과 성금을 전달하였다.
     ※ 한누리학교 지역아동센터는 양천구에 거주하는 새터민 아동·청소년을 위한 지역 아동센터임. 남한과 북한아동들의 통합을 위한 교육의 장으로써 또래들과 어울릴 수 있는 놀이터, 공부방, 상담교실 등을 갖춘 시설임.
     ※ 현재 14명의 새터민 어린이를 포함하여 총 29명의 아동·청소년들이 이용 중 


□ 유 실장은 한누리학교 어린이들과 함께 북한 전통음식인 두부밥을 시식하며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 외교부는 매년 설·추석 명절을 맞아 한누리학교 지역아동센터 외에도 아동·장애인·노인 등 8개 사회복지시설을 방문하여 정기적인 나눔 및 봉사활동을 실시해오고 있다.


붙임 : 한누리학교 지역아동센터 방문 사진.  끝.

"이 자료는 외교부의 보도자료를 전재하여 제공함을 알려드립니다."

텍스트 데이터는 공공누리 출처표시의 조건에 따라 자유이용이 가능합니다.
단, 사진, 이미지, 일러스트, 동영상 등의 일부 자료는 문화체육관광부가 저작권 전부를 갖고 있지 아니하므로, 자유롭게 이용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해당 저작권자의 허락을 받으셔야 합니다.
공공누리가 부착되지 않은 자료는 담당자와 사전에 협의한 이후에 사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아~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