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응천 문화재청장이 15일 서울 종로구 고궁박물관 2층 기획전시실에서 열린 ‘작은 금강, 칠보산을 거닐다’ 칠보산도병풍 디지털 영상 전시에서 ‘칠보산도병풍 디지털 영상 전시’를 보고 있다.
최응천 문화재청장이 15일 서울 종로구 고궁박물관에서 열린 ‘작은 금강, 칠보산을 거닐다’ 칠보산도병풍 디지털 영상 전시 개막식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미국 클리블랜드미술관이 소장하고 있는 이 그림을 소재로 한 이번 영상 전시는 5월 26일까지 열린다.
최응천 문화재청장이 15일 서울 종로구 고궁박물관 2층 기획전시실에서 열린 ‘작은 금강, 칠보산을 거닐다’ 칠보산도병풍 디지털 영상 전시에서 칠보산도병풍 영인본을 살펴보고 있다. 미국 클리블랜드미술관이 소장하고 있는 이 그림을 소재로 한 이번 영상 전시는 5월 26일까지 열린다.
관람객들이 15일 서울 종로구 고궁박물관 2층 기획전시실에서 열린 ‘작은 금강, 칠보산을 거닐다’ 칠보산도병풍 디지털 영상 전시에서 칠보산도병풍 영인본을 살펴보고 있다. 미국 클리블랜드미술관이 소장하고 있는 이 그림을 소재로 한 이번 영상 전시는 5월 26일까지 열린다.
최응천 문화재청장이 15일 서울 종로구 고궁박물관 2층 기획전시실에서 열린 ‘작은 금강, 칠보산을 거닐다’ 칠보산도병풍 디지털 영상 전시에서 관계자들과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15일 서울 종로구 고궁박물관 2층 기획전시실에서 열린 ‘작은 금강, 칠보산을 거닐다’ 칠보산도병풍 디지털 영상 전시에 있는 칠보산도병풍 영인본이다. 미국 클리블랜드미술관이 소장하고 있는 이 그림을 소재로 한 이번 영상 전시는 5월 26일까지 열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