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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약품 안전성 정보 처리도 온라인으로!

2021.07.16 식품의약품안전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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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약품 안전성 정보 처리도 온라인으로!

  • 의약품 안전관리도 스마트 시대! 하단내용 참조
  • 7월 1일부터 식품의약안전처 ‘의약품안전나라’를 통해 온라인으로 처리하도록 개선되었습니다. 하단내용 참조
  • 이제부터 우체국으로 가지 말고 ‘의약품안전나라’를 이용하세요. 하단내용 참조
  • 시간과 비용은 줄이고, 업무 효율은 높이고! 하단내용 참조
  • 의약품안전관리 업무를 보다 신뢰받으며 신속하게 국민의 눈높이에 맞춰 나가겠습니다. 하단내용 참조

지금까지 등기우편 등 오프라인으로 진행되던 의약품 안전관리 공문서 송·수신 절차가 변경되어 7월 1일부터 식품의약안전처 ‘의약품안전나라’를 통해 온라인으로 처리하도록 개선되었습니다.

이제부터 우체국으로 가지 말고 ‘의약품안전나라’를 이용하세요.

[다음 업무와 관련한 허가·신고 변경]
- 의약품 제조 판매·수입 품목 허가(신고) 갱신
- 신약 재심사 및 의약품 재평가
- 안전성·유효성 관련 자료 검토
- 의약품 안전성 정보 보고
- 의약품 적정 사용 정보 제공을 위한 안전성과 효능·효과 등에 대한 평가(DUR)

▶ 시간과 비용은 줄이고,
- 실시간으로 공문서 송·수신 가능
- 제약 업체에서 의약품 안전성 정보 의견 제출도 가능

▶ 업무 효율은 높이고!
- 업무 처리 시간 단축
- 종이 사용을 줄여 비용 절약, 탄소 발생률 감소

국민 건강을 위한 업무환경 개선, 앞으로도 계속됩니다.
의약품안전관리 업무를 보다 신뢰받으며 신속하게 국민의 눈높이에 맞춰 나가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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