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태극기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콘텐츠 영역

고객감동 M.O.R.E. 매뉴얼

출처 : 국민권익위원회 등록일 : 2009.08.04 유형 : 매뉴얼 주제 : 기타(경제일반)
글자크기 설정
인쇄하기 목록
목차
Ⅰ.고객만족의 이해
1.고객이란
2.고객만족(CS)이란
3.고객만족, 왜 해야할까

Ⅱ.고객응대 기본
1.고객과 만나는 접점
2.고객맞이 기본

Ⅲ.상황별 고객응대 요령
1.방문고객 응대하기
2.전화고객 응대하기
3.현장고객 응대하기

Ⅳ.칭찬사례에서 배우는 고객감동 노하우

Ⅴ.고객불만 이해하기

하단 배너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