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중소기업 브랜드가 만난 기회의 유통 플랫폼

중소기업 브랜드가 만난 기회의 유통 플랫폼

중소기업 브랜드가 만난 기회의 유통 플랫폼

중소기업 브랜드가 만난 기회의 유통 플랫폼

중소기업 브랜드가 만난 기회의 유통 플랫폼

중소기업 브랜드가 만난 기회의 유통 플랫폼

중소기업 브랜드가 만난 기회의 유통 플랫폼

요즘 SNS에서 중소기업 제품의 소개나 사용 후기를 쉽게 접할 수 있죠.
중소기업청이 만든 공영 홈쇼핑은 중소 브랜드를 위한 유통 채널로 통한다고 해요. 최근 판매량이 급증한 중소 브랜드를 살펴보면 SNS를 통해 이름을 알린 경우가 많아요.
SNS를 통해 브랜드를 알리는 기업들이 늘면서 ‘비디오 커머스’라는 신조어도 생겼는데요. 브랜드 인지도와 비용 문제 등으로 대형 유통 채널에 진입하지 못했던 중소기업들에게 SNS가 ‘기회의 유통 플랫폼’으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여러분이 아는 브랜드의 사례도 있는지 카드뉴스로 확인해보실까요?
요즘 SNS에서 중소기업 제품의 소개나 사용 후기를 쉽게 접할 수 있죠.
중소기업청이 만든 공영 홈쇼핑은 중소 브랜드를 위한 유통 채널로 통한다고 해요. 최근 판매량이 급증한 중소 브랜드를 살펴보면 SNS를 통해 이름을 알린 경우가 많아요.
SNS를 통해 브랜드를 알리는 기업들이 늘면서 ‘비디오 커머스’라는 신조어도 생겼는데요. 브랜드 인지도와 비용 문제 등으로 대형 유통 채널에 진입하지 못했던 중소기업들에게 SNS가 ‘기회의 유통 플랫폼’으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여러분이 아는 브랜드의 사례도 있는지 카드뉴스로 확인해보실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