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전자정부 누리집 로고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2024 정부 업무보고 국민과 함께하는 민생토론회 정부정책 사실은 이렇습니다 2024 정부 업무보고 국민과 함께하는 민생토론회 정부정책 사실은 이렇습니다

콘텐츠 영역

경기지역 라디오방송사업자 선정, 엄정한 심사 통해 진행

2022.02.03 방송통신위원회
인쇄 목록

방송통신위원회는 “경기지역 라디오방송사업자 선정은 사전에 공표한 심사기준에 따라 엄정한 심사를 통해 진행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경기지역 라디오방송사업자 선정> 관련 보도에 대한 방송통신위원회의 설명입니다

카드뉴스.
[방통위 설명]

경기지역 라디오방송사업자 공모에 참여한 일부 사업자가 공동건의문을 제출함에 따라 아래와 같이 방송통신위원회(이하 ‘방통위’) 입장을 알려드립니다.

방통위는 허가신청 자격, 선정 모델 등과 관련하여 공청회 등 공개적인 논의를 거쳐 사업자 선정 정책방안을 확정하였고, 방통위 전체회의에서 의결한 심사 기본계획에 따라 공모 절차를 진행하여 7개 사업자*로부터 허가신청서를 접수하였습니다.

*7개 신청 사업자 : ㈜경인방송, 경기도, 도로교통공단, OBS경인TV㈜, ㈜케이방송, ㈜뉴경기방송, 경기도민방송㈜

방통위는 향후 심사 기본계획에 따라 관련 분야 전문가 등으로 심사위원회를 구성하여 이미 공표한 심사기준에 의거, 엄정한 심사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아울러, 신규사업자 선정 이후 방송 개시는 방송시설 구축과 준공검사 등 준비 과정을 거쳐 빨라도 금년 하반기 이후에 이루어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문의 : 방송통신위원회 방송정책국 지상파방송정책과(02-2110-1424)

이전다음기사 영역

하단 배너 영역

지금 이 뉴스

추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