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전자정부 누리집 로고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윤석열정부2년 민생을 위해 행동하는 정부/정부정책 사실은 이렇습니다 윤석열정부 2년 민생을 위해 행동하는 정부 정부정책 사실은 이렇습니다

콘텐츠 영역

강원 2024, 관중 편의 위해 현장 발권 확대…20% 수준 추가 개방

설상경기, 예매없이 누구나 입장가능…재구매 없이 재입장도 가능

2024.01.22 2024 강원 동계청소년올림픽대회 조직위원회
인쇄 목록

2024 강원 동계청소년올림픽 조직위원회가 관람객 편의를 위해 경기 티켓의 현장 발권을 확대한다. 이는 경기 첫날이었던 지난 20일 강릉 지역 우천, 평창지역 폭설 등 기상 상황으로 관람객 다수가 관람에 참여하지 못하고 있는 상황을 감안한 것이다. 

21일 오전 강원 강릉올림픽파크에서 2024 강원동계청소년올림픽 대회 관계자들이 제설작업을 하고 있는 모습. (ⓒ뉴스1,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1일 오전 강원 강릉올림픽파크에서 2024 강원동계청소년올림픽 대회 관계자들이 제설작업을 하고 있는 모습. (ⓒ뉴스1,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2일 조직위에 따르면 관객 안전을 보장하는 선에서 우선 이날부터 20% 수준으로 현장 발권 티켓을 추가 개방하고 예약 관람객에 대한 경기정보, 이벤트 정보 등 메일 발송을 통해 홍보를 더욱 강화하기로 했다. 

현장 발권은 강릉에서 열리는 쇼트트랙, 스피드 스케이팅, 컬링, 아이스하키, 피겨스케이팅 등 빙상 경기에 한 해 가능하다. 현장 발권은 강릉 올림픽 파크내에 경기장별 입장권 판매소에서 가능하다. 

설상 경기(스키, 바이애슬론 등)는 예매 없이 누구나 관람할 수 있도록 베뉴를 개방하고, 기존 경기 관람 후에 다시 경기장에 입장할 경우에는 입장권을 재구매해야 했으나 기존 티켓을 소지한 분들은 자유롭게 재입장이 가능하도록 조정했다. 

문의 : 2024 강원 동계청소년올림픽대회 조직위원회 재정부 마케팅팀(033-833-1058)

이전다음기사 영역

하단 배너 영역

/
2024 강원 동계청소년올림픽대회 강원 2024 : 함께할 때 빛나는 우리 Grow Together, Shine Forever 정책포커스 바로가기

지금 이 뉴스

추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