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전자정부 누리집 로고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2024 정부 업무보고 국민과 함께하는 민생토론회 정부정책 사실은 이렇습니다 2024 정부 업무보고 국민과 함께하는 민생토론회 정부정책 사실은 이렇습니다

콘텐츠 영역

정부부처

대형전광판에 띄워진 '긴급마음문자'

사진출처 : 국민소통실 촬영일 : 2022.01.05 촬영장소 : 서울특별시 > 코엑스 광장 일대
인쇄 목록
  • 서울 삼성역 일대 옥외전광판에 ‘긴급마음문자’ 캠페인에 참여한 국민의 감사·응원 메시지가 송출되고 있다.
    * ‘긴급마음문자’ 캠페인은 문화체육관광부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국민에게 위로와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기획한 것으로, 지난해 12월 1일부터 22일까지 온라인 국민 메시지 참여 행사를 진행했다. 여기에 참여한 국민의 메시지를 선정해 3차원 실감형 영상으로 제작하고 서울 삼성역(코엑스 광장) 일대 5대의 대형 옥외전광판에 송출하고 있다. 해당 영상은 이달 23일까지 볼 수 있다.
  • 서울 삼성역 일대 옥외전광판에 ‘긴급마음문자’ 캠페인에 참여한 국민의 감사·응원 메시지가 송출되고 있다.
    * ‘긴급마음문자’ 캠페인은 문화체육관광부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국민에게 위로와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기획한 것으로, 지난해 12월 1일부터 22일까지 온라인 국민 메시지 참여 행사를 진행했다. 여기에 참여한 국민의 메시지를 선정해 3차원 실감형 영상으로 제작하고 서울 삼성역(코엑스 광장) 일대 5대의 대형 옥외전광판에 송출하고 있다. 해당 영상은 이달 23일까지 볼 수 있다.
  • 서울 삼성역 일대 옥외전광판에 ‘긴급마음문자’ 캠페인에 참여한 국민의 감사·응원 메시지가 송출되고 있다.
    * ‘긴급마음문자’ 캠페인은 문화체육관광부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국민에게 위로와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기획한 것으로, 지난해 12월 1일부터 22일까지 온라인 국민 메시지 참여 행사를 진행했다. 여기에 참여한 국민의 메시지를 선정해 3차원 실감형 영상으로 제작하고 서울 삼성역(코엑스 광장) 일대 5대의 대형 옥외전광판에 송출하고 있다. 해당 영상은 이달 23일까지 볼 수 있다.
  • 서울 삼성역 일대 옥외전광판에 ‘긴급마음문자’ 캠페인에 참여한 국민의 감사·응원 메시지가 송출되고 있다.
    * ‘긴급마음문자’ 캠페인은 문화체육관광부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국민에게 위로와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기획한 것으로, 지난해 12월 1일부터 22일까지 온라인 국민 메시지 참여 행사를 진행했다. 여기에 참여한 국민의 메시지를 선정해 3차원 실감형 영상으로 제작하고 서울 삼성역(코엑스 광장) 일대 5대의 대형 옥외전광판에 송출하고 있다. 해당 영상은 이달 23일까지 볼 수 있다.
  • 서울 삼성역 일대 옥외전광판에 ‘긴급마음문자’ 캠페인에 참여한 국민의 감사·응원 메시지가 송출되고 있다.
    * ‘긴급마음문자’ 캠페인은 문화체육관광부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국민에게 위로와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기획한 것으로, 지난해 12월 1일부터 22일까지 온라인 국민 메시지 참여 행사를 진행했다. 여기에 참여한 국민의 메시지를 선정해 3차원 실감형 영상으로 제작하고 서울 삼성역(코엑스 광장) 일대 5대의 대형 옥외전광판에 송출하고 있다. 해당 영상은 이달 23일까지 볼 수 있다.
  • 서울 삼성역 코엑스 광장에 ‘긴급마음문자’ 캠페인의 일환으로 마련된 메시지월에 시민들이 감사·응원 메시지를 남기고 있다.
    * ‘긴급마음문자’ 캠페인은 문화체육관광부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국민에게 위로와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기획한 것으로, 지난해 12월 1일부터 22일까지 온라인 국민 메시지 참여 행사를 진행했다. 여기에 참여한 국민의 메시지를 선정해 3차원 실감형 영상으로 제작하고 서울 삼성역(코엑스 광장) 일대 5대의 대형 옥외전광판에 송출하고 있다. 해당 영상은 이달 23일까지 볼 수 있다.
  • 서울 삼성역 코엑스 광장에 ‘긴급마음문자’ 캠페인의 일환으로 마련된 메시지월에 시민들이 감사·응원 메시지를 남기고 있다.
    * ‘긴급마음문자’ 캠페인은 문화체육관광부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국민에게 위로와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기획한 것으로, 지난해 12월 1일부터 22일까지 온라인 국민 메시지 참여 행사를 진행했다. 여기에 참여한 국민의 메시지를 선정해 3차원 실감형 영상으로 제작하고 서울 삼성역(코엑스 광장) 일대 5대의 대형 옥외전광판에 송출하고 있다. 해당 영상은 이달 23일까지 볼 수 있다.
  • 서울 삼성역 코엑스 광장에 ‘긴급마음문자’ 캠페인의 일환으로 마련된 메시지월에 시민들이 감사·응원 메시지를 남기고 있다.
    * ‘긴급마음문자’ 캠페인은 문화체육관광부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국민에게 위로와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기획한 것으로, 지난해 12월 1일부터 22일까지 온라인 국민 메시지 참여 행사를 진행했다. 여기에 참여한 국민의 메시지를 선정해 3차원 실감형 영상으로 제작하고 서울 삼성역(코엑스 광장) 일대 5대의 대형 옥외전광판에 송출하고 있다. 해당 영상은 이달 23일까지 볼 수 있다.
  • 서울 삼성역 코엑스 광장에 ‘긴급마음문자’ 캠페인의 일환으로 마련된 메시지월에 시민들이 감사·응원 메시지를 남기고 있다.
    * ‘긴급마음문자’ 캠페인은 문화체육관광부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국민에게 위로와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기획한 것으로, 지난해 12월 1일부터 22일까지 온라인 국민 메시지 참여 행사를 진행했다. 여기에 참여한 국민의 메시지를 선정해 3차원 실감형 영상으로 제작하고 서울 삼성역(코엑스 광장) 일대 5대의 대형 옥외전광판에 송출하고 있다. 해당 영상은 이달 23일까지 볼 수 있다.
  • 서울 삼성역 일대 옥외전광판에 ‘긴급마음문자’ 캠페인에 참여한 국민의 감사·응원 메시지가 송출되고 있다.
    * ‘긴급마음문자’ 캠페인은 문화체육관광부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국민에게 위로와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기획한 것으로, 지난해 12월 1일부터 22일까지 온라인 국민 메시지 참여 행사를 진행했다. 여기에 참여한 국민의 메시지를 선정해 3차원 실감형 영상으로 제작하고 서울 삼성역(코엑스 광장) 일대 5대의 대형 옥외전광판에 송출하고 있다. 해당 영상은 이달 23일까지 볼 수 있다.
  • 서울 삼성역 일대 옥외전광판에 ‘긴급마음문자’ 캠페인에 참여한 국민의 감사·응원 메시지가 송출되고 있다.
    * ‘긴급마음문자’ 캠페인은 문화체육관광부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국민에게 위로와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기획한 것으로, 지난해 12월 1일부터 22일까지 온라인 국민 메시지 참여 행사를 진행했다. 여기에 참여한 국민의 메시지를 선정해 3차원 실감형 영상으로 제작하고 서울 삼성역(코엑스 광장) 일대 5대의 대형 옥외전광판에 송출하고 있다. 해당 영상은 이달 23일까지 볼 수 있다.
  • 서울 삼성역 일대 옥외전광판에 ‘긴급마음문자’ 캠페인에 참여한 국민의 감사·응원 메시지가 송출되고 있다.
    * ‘긴급마음문자’ 캠페인은 문화체육관광부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국민에게 위로와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기획한 것으로, 지난해 12월 1일부터 22일까지 온라인 국민 메시지 참여 행사를 진행했다. 여기에 참여한 국민의 메시지를 선정해 3차원 실감형 영상으로 제작하고 서울 삼성역(코엑스 광장) 일대 5대의 대형 옥외전광판에 송출하고 있다. 해당 영상은 이달 23일까지 볼 수 있다.
  • 서울 삼성역 일대 옥외전광판에 ‘긴급마음문자’ 캠페인에 참여한 국민의 감사·응원 메시지가 송출되고 있다.
    * ‘긴급마음문자’ 캠페인은 문화체육관광부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국민에게 위로와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기획한 것으로, 지난해 12월 1일부터 22일까지 온라인 국민 메시지 참여 행사를 진행했다. 여기에 참여한 국민의 메시지를 선정해 3차원 실감형 영상으로 제작하고 서울 삼성역(코엑스 광장) 일대 5대의 대형 옥외전광판에 송출하고 있다. 해당 영상은 이달 23일까지 볼 수 있다.
  • 서울 삼성역 일대 옥외전광판에 ‘긴급마음문자’ 캠페인에 참여한 국민의 감사·응원 메시지가 송출되고 있다.
    * ‘긴급마음문자’ 캠페인은 문화체육관광부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국민에게 위로와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기획한 것으로, 지난해 12월 1일부터 22일까지 온라인 국민 메시지 참여 행사를 진행했다. 여기에 참여한 국민의 메시지를 선정해 3차원 실감형 영상으로 제작하고 서울 삼성역(코엑스 광장) 일대 5대의 대형 옥외전광판에 송출하고 있다. 해당 영상은 이달 23일까지 볼 수 있다.

이전다음기사 영역

하단 배너 영역

지금 이 뉴스

추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