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전자정부 누리집 로고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2024 정부 업무보고 국민과 함께하는 민생토론회 정부정책 사실은 이렇습니다 2024 정부 업무보고 국민과 함께하는 민생토론회 정부정책 사실은 이렇습니다

콘텐츠 영역

덕유산자연휴양림 ‘한가위 민속놀이 체험행사’

2022.09.07 산림청
인쇄 목록
덕유산자연휴양림 ‘한가위 민속놀이 체험행사’
- 휴양림 In 코로나 Out, 민속놀이와 함께 행복 가득한 한가위 보내세요 -


□ 산림청 국립자연휴양림관리소 덕유산자연휴양림은 9월 7일부터 9월 15일까지 9일간 자연휴양림 이용객 뿐 아니라 지역주민 누구나 참석할 수 있는『한가위 민속놀이 체험행사』를 실시한다.

□ 체험행사에선 윷놀이, 제기차기, 투호놀이, 팽이치기 등 전통놀이를 즐길 수 있다. 가족, 연인이나 친구들 간 즐거운 추억의 시간이 될 것이며 휴양림의 자연 속에서 자연스럽게 몸과 마음도 치유될 것이다. 모든 행사를 이용객들이 안전하게 즐길 수 있도록 철저한 방역조치를 할 예정이다.

□ 또한 행사기간 국민들에게 불편함을 주는 각종 불합리한 규제를 발굴 개선하는 규제혁신지원센터를 운영하고, 규제혁신 우수 사례들도 홍보할 계획이다.

□ 덕유산자연휴양림(팀장 최정금)은 이번 체험행사로 코로나에 지친 국민들이 숲 속에서 즐겁고 행복한 추억을 만들길 바란다면서 “숲을 사랑하는 모든 분들이 즐겁고, 안전하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양질의 산림휴양서비스를 앞으로도 계속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이 자료는 산림청의 보도자료를 전재하여 제공함을 알려드립니다.”

이전다음기사 영역

하단 배너 영역

지금 이 뉴스

추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