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태극기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콘텐츠 영역

빅데이터로 본 명절 선물 소비 트렌드는?

2017.09.22 .
글자크기 설정
인쇄하기 목록

빅데이터로 본 명절 선물 소비 트렌드는?

  • 빅데이터로 본 명절선물 소비 트렌드 하단내용 참조
  • 빅데이터로 본 명절선물 소비 트렌드 하단내용 참조
  • 빅데이터로 본 명절선물 소비 트렌드 하단내용 참조
  • 빅데이터로 본 명절선물 소비 트렌드 하단내용 참조
  • 빅데이터로 본 명절선물 소비 트렌드 하단내용 참조
  • 빅데이터로 본 명절선물 소비 트렌드 하단내용 참조
  • 빅데이터로 본 명절선물 소비 트렌드 하단내용 참조
  • 빅데이터로 본 명절선물 소비 트렌드 하단내용 참조
  • 빅데이터로 본 명절선물 소비 트렌드 하단내용 참조
  • 빅데이터로 본 명절선물 소비 트렌드 하단내용 참조
  • 빅데이터로 본 명절선물 소비 트렌드 하단내용 참조

2017년 마지막 황금연휴이자 민족 최대의 명절인 추석이 다가왔습니다.

농림축산식품부가 최근 3년간 소셜 빅데이터, 구매 데이터를 바탕으로 분석한 ‘명절 선물에 대한 주요 소비 트렌드’를 발표했는데요.

소셜 빅데이터와 관련 통계 데이터를 통해 명절과 선물에 대한 주요 관심과 트렌드도 알아보고, 우리 농식품으로 실속 있는 추석선물을 준비해 보는 건 어떨까요?

하단 배너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