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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고와 현실 그것이 문제로다

광고와 현실 그것이 문제로다

광고와 현실 그것이 문제로다

광고와 현실 그것이 문제로다

광고와 현실 그것이 문제로다

광고와 현실 그것이 문제로다

광고와 현실 그것이 문제로다

광고와 현실 그것이 문제로다

어떤 기업에서 심혈을 기울여 제작한 상품에 대한 광고가 거짓·과장 광고라면?
‘A’ 회사에서 제작한 아이들 키성장 식품 광고물! 알고 보니 거짓 광고였는데요,
키 성장 식품·운동기구 판매업체와 광고대행사는 2014년경부터 2015년 8월경까지 키성장 효과를 입증할 자료가 없음에도 불구하고 임상시험이나 특허를 받았다는 등의 광고 문구를 인용했어요.
광고 문구를 충분히 설명할만한 객관적인 증거가 제시되지 않는다면 온라인광고는 물론 제품의 신뢰성에도 타격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폐단을 줄이고 공정거래의 기준을 바로 세우기 위해 ‘A’ 회사를 비롯한 판매업체 8곳과 광고대행사 2곳에 시정조치 및 과징금 6,000만 원을 부과했습니다.
‘아’ 다르고 ‘어’ 다른 광고 문구 하나하나에도 책임감 있는 검증절차가 필요하다는 사실, 꼭 기억하셔야 합니다!
어떤 기업에서 심혈을 기울여 제작한 상품에 대한 광고가 거짓·과장 광고라면?
‘A’ 회사에서 제작한 아이들 키성장 식품 광고물! 알고 보니 거짓 광고였는데요,
키 성장 식품·운동기구 판매업체와 광고대행사는 2014년경부터 2015년 8월경까지 키성장 효과를 입증할 자료가 없음에도 불구하고 임상시험이나 특허를 받았다는 등의 광고 문구를 인용했어요.
광고 문구를 충분히 설명할만한 객관적인 증거가 제시되지 않는다면 온라인광고는 물론 제품의 신뢰성에도 타격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폐단을 줄이고 공정거래의 기준을 바로 세우기 위해 ‘A’ 회사를 비롯한 판매업체 8곳과 광고대행사 2곳에 시정조치 및 과징금 6,000만 원을 부과했습니다.
‘아’ 다르고 ‘어’ 다른 광고 문구 하나하나에도 책임감 있는 검증절차가 필요하다는 사실, 꼭 기억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