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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기정통부, 클린 콘텐츠 1인 미디어 영상 공모전 개최

2022.07.22 과학기술정보통신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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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기정통부, 클린 콘텐츠 1인 미디어 영상 공모전 개최

  • 내 손으로 만드는 건강한 1인 미디어 클린 콘텐츠 캠페인 하단내용 참조
  • 내 손으로 만드는 건강한 1인 미디어 클린 콘텐츠 캠페인 하단내용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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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내 손으로 만드는 건강한 1인 미디어 클린 콘텐츠 캠페인 하단내용 참조
  • 내 손으로 만드는 건강한 1인 미디어 클린 콘텐츠 캠페인 하단내용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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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내 손으로 만드는 건강한 1인 미디어 클린 콘텐츠 캠페인 하단내용 참조
  • 내 손으로 만드는 건강한 1인 미디어 클린 콘텐츠 캠페인 하단내용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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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러분이 보고 있는 콘텐츠는 CLEAN 한가요?
여러분이 만들고 있는 콘텐츠는 CLEAN 한가요?

[국내 유튜브 사용자 수는 4,319만 명, 한국 전체 인구 83%가 이용 중]


국내 이용자 수 급증세, 국민 앱은 카톡이 아닌 유튜브!

매일 보고 접하는 영상 콘텐츠.
허위 정보, 불법·유해 콘텐츠의 홍수 속에서 건강한 미디어 생태계 조성을 위해서는 ‘나’부터의 노력이 필요합니다.

‘내’가 만드는 ‘나’의 콘텐츠
콘텐츠는 내가 살아온 시간, 생각과 고민을 담은 결과물인 만큼 부끄럽고 유해한 콘텐츠 대신 창의적이고 유익한 콘텐츠를 만들어 주세요!

과거의 내가 현재의 나를 만들고, 미래의 우리들을 있게 합니다.
콘텐츠는 바로 나 자신, 내 손으로 만드는 클린 콘텐츠!

◆ 클린 콘텐츠 캠페인, 액션 따라 하기

‘내’가 만드는 ‘나’의 콘텐츠, 우리 모두 참여해 보아요!

STEP 1. 양손 엄지와 검지를 「」 모양으로 만들고, 끝을 맞대며 “내 손으로 만드는”
STEP 2. 양손을 상하로 교체, STEP 1과 반대 「」모양을 만들며 “클린 콘텐츠” 구호를 외쳐주세요!


◆ 2022 클린 콘텐츠 캠페인 공모전 「내 손으로 만드는 클린 콘텐츠」

접수기간 : 2022. 7.21.(목) 공고 시~ 9.30.(금) 15:00

우리들이 직접 만드는 클린 콘텐츠. 지금 바로 공모전에 참여해 보세요!

☞ 자세한 내용 보러 가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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