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전자정부 누리집 로고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윤석열정부2년 민생을 위해 행동하는 정부/정부정책 사실은 이렇습니다 윤석열정부 2년 민생을 위해 행동하는 정부 정부정책 사실은 이렇습니다

콘텐츠 영역

세월호 수습 총력

‘세월호 타격’ 진도 지역경제 살리기 나선다

안행부, 농수산물 특판행사…4개 정부청사 구내식당에 납품도

2014.07.28 안전행정부
인쇄 목록

안전행정부는 세월호 침몰사고로 생계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진도 주민들을 돕기 위해 진도 농수산물 특판행사를 실시하는 등 다양한 판촉활동을 전개한다고 28일 밝혔다.

우선 안행부는 ‘진도 농수산물 홍보 팜플렛’을 정부서울청사 입주 10개 중앙부처 공무원에게 배포하기로 했다.

이와 함께 이달 말 진도산 5개 농수산물(검은쌀·김·미역·다시마·멸치)을 구매해 서울·과천·대전·세종 등 4개 정부청사 구내식당에 납품한다.

아울러 정보화마을 홈페이지(www.invil.org)에 진도 특산품 팝업창을 게재하고 하나로 마트와 연계해 특판 행사를 실시하는 등 진도 농수산물 홍보 활동도 추진할 계획이다.

다음달 말에는 정부서울청사 로비에서 진도 농수산물에 대한 ‘추석선물 판매전’을 개최한다.

진도군 쇼핑몰(www.jindomall.com)에서도 전복·멸치·다시다 등 수산물과 구기자·검정 쌀 등의 농산물을 구입할 수 있다.(문의 ☎ 061-544-9786)

정종섭 안행부 장관은 “진도 군민들이 희망을 가질 수 있도록 국민들께서도 진도 농수산물 사주기에 동참해 주시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문의: 안전행정부 지역경제과 02-2100-2993

이전다음기사 영역

하단 배너 영역

지금 이 뉴스

추천 뉴스